건강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명인의 소식을 전합니다.

명인제약, Luye Pharma社 리바스티그민 주2회 패치제 국내도입 독점 계약 체결

HIT 347 / 관리자 / 2024-02-06

명인제약이 Luye Pharma社가 개발한 알츠하이머 치료제인 리바스티그민 2 패치제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다.

명인제약 이행명 회장은 이번 협업에 대해 알츠하이머병은 환자 수가 증가하고 있지만 치료 옵션이 거의 없는 쇠약성 질환이다. 우리는 Luye Pharma 협력하여 투여하기 쉽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환자의 치료 요구 사항을 충족하게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CNS 우리의 핵심 치료 영역이며, 리바스티그민 2 경피 패치는 우리 포트폴리오에 차별화된 제품으로 추가되어 알츠하이머병 치료 영역에서 우리의 선두 위치를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리바스티그민은 경증~중등도 알츠하이머병의 1 치료제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일주일에 2회만 부착하면 되는 제제로서 환자 순응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경피로 흡수되기 때문에 메스꺼움, 구토와 같은 위장관 부작용을 감소시킬 있다.

Luye Pharma 2 패치제를 직접 개발하고 유럽 등의 국가에서 상용화 중이다.

 

 

Luye Pharma Grants Myung In Pharm Exclusive Rights to Commercialize Rivastigmine Twice Weekly Transdermal Patch in South Korea - PR Newswire APAC (prnasia.com)